[뉴스] 논타겟팅 스킬로 차별점 둔 모바일 MMO '다인', 브랜드 페이지 오픈

게임뉴스 | 이평강 기자 |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다인(Thine)’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다인’은 금일 오픈한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게임 속 다양한 정보들을 공유한다. ‘다인’의 특징을 담은 각종 게임 스크린샷과 스킬 특성, 세력 전쟁과 같은 주요 콘텐츠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가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직업 2종도 공개되었다. 특히, 이번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9월 18일 진행되는 공개 CBT를 예고해 기대감을 부풀리고 있다.

‘다인’은 논타겟팅 스킬을 통해 화려한 전투를 감상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로, 혼돈 진영과 질서 진영의 양립하는 세계관 설정으로 이용자들에게 자연스러운 PVP 구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완성된 맵을 자유롭게 탐험하며 각종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다인에 대해 궁금증이 많았던 분들을 위해 이번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게 되었다. 게임에 대한 각종 정보도 확인해보고, 미리 사전지식을 습득해 정식 출시 후 더욱 친숙하게 게임을 접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논타겟 스킬로 화려한 전투를 선보일 모바일 MMORPG '다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페이지를 통하여 접속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