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협에 등장한 MOBA! 모바일 MMORPG '구음진경' 도원 업데이트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자료 제공 - 스네일게임즈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7일, 자사가 개발한 무협 모바일 MMORPG '구음진경'의 신규 콘텐츠 '최강의 전쟁' 및 '정원시스템'을 포함한 '도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도원' 업데이트에서는 5V5 페어플레이 MOBA콘텐츠 '최강의 전쟁'과 '정원'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70레벨이상의 유저에 한해 오픈되는 '정원' 시스템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꾸미고 친구를 초대할 수 있을 뿐더러, 펫과 탈것을 훈련 및 재배와 채집을 지원한다. 이외 정원 NPC를 통해 전당표와 황금을 사용해 레어 아이템을 교환할 수도 있다.

구음진경은 이번 대규모 '도원' 업데이트로 보물품질을 더 높은 수준으로 돌파할 수 있고, 신규 탈것 길들이기를 통해 탈것의 속도와 외형 등에 대해 변화를 가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무공과 망토 그리고 신병, 망토신병 3종을 추가하는 등 신선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일상 콘텐츠의 보상을 수정하고 무공과 심법의 효과를 수정하는 등 밸런스조정을 진행하였으며 인터페이스 최적화와 접수된 오류수정 등 다양한 최적화를 실시하여 유저들에게 보다 더 좋은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구음진경' 도원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