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게임빌-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비긴즈' 공동 프로모션 실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아키에이지 비긴즈’의 출시에 맞춰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원작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와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 게임의 출시 시점인 2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3주 간 본격적인 크로스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아키에이지’의 유저들이 ‘아키에이지 비긴즈’ 다운로드를 진행하고, 출석 조건 충족에 따라 ‘생활의 아키: 실속형 3일’, ‘생활의 향연: 2급’, ‘악마 숭배자: 전투형’ 등 ‘아키에이지’의 고급 아이템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 영웅 수집형 3D MORPG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전민희 작가가 참여한 ‘아키에이지’ 연대기 원작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반영해 모바일로 재탄생한 게임이다. 원작의 약 2천년 전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이 게임은 ‘태초의 비밀을 깨우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유저들은 원작에서 전설로 다루어지는 다양한 영웅들과 원작 소설에 등장했던 영웅들을 포함해 32종의 영웅들을 모바일로 만날 수 있다.

게임빌은 오는 25일 '아키에이지 비긴즈'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보석’, ‘골드’, ‘만능조각’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전 예약 공식 페이지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