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플레이그라운드]
게이밍 기어 및 PC 부품의 선도기업인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고사양 무선 게이밍 키보드 ‘K63 무선 기계식 키보드’와 ‘K63 무선 키보드 전용 랩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K63 무선 기계식 키보드’는 ‘CES2018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으로 무선 키보드임에도 끊김 없는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며, 체리 MX 키스위치와 전용 멀티미디어 컨트롤, 안티고스팅 등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최적화된 게임환경을 제공한다.
해당 키보드는 3가지 모드로 연결이 가능하며, 수신기 없이 사용하는 블루투스 모드와 충전과 사용이 동시에 가능한 USB 연결 모드, 수신기를 연결하여 1ms의 반응속도로 플레이 가능한 무선 모드를 제공한다. 무선 사용시 15시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보안을 위해 128 비트 AES 암호화를 제공한다. 또한, 숫자키를 뺀 심플한 디자인을 제공하며, 체리 MX 적축 기계식 키스위치로 게이머들에게 적합하다.
각 키마다 고휘도 블루 LED 백라이트가 탑재되었고 전용 소프트웨어 아이큐를 통해 모든 키의 조명을 설정할 수 있다. 게임, 응용프로그램에 따라 키의 LED 조명속도, 방향을 전환하거나 스펙트럼, 맥박, 파도의 패턴 효과 등을 바꾸는 반응형 비주얼과 키별 매크로 및 프로그래밍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볼륨키’, ‘멀티미디어 컨트롤키’, ‘윈도우 키 잠금’이 있어 편의성도 갖췄다.
해당 키보드와 함께 출시되는 ‘K63 전용 게이밍 랩보드’는 넉넉한 크기의 탈부착이 가능한 패브릭 재질 마우스패드가 장착되어 넓은 공간에서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 하단에 메모리폼 쿠션이 위치하여 편안함을 제공하고 휴대하게 편한 디자인으로 이동이 잦은 유저에게 적합하다.
한편, 커세어는 4월 30일까지 관련 제품을 구입시 100대 한정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11번가 또는 페이스북에 구매후기를 작성할 시 모바일 상품권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 등의 풍성한 혜택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