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전 추억의 히트송을 만난다, '오디션' 대규모 여름 프로모션 시작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글로벌 원조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대규모 여름 프로모션을 시작, 신규·복귀 유저 전용서버 오픈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7월 26일부터 시작되는 한빛온 오디션 여름 프로모션은 ▲신규·복귀 전용채널 오픈 ▲출석만 해도 총 30만 캐시▲추억의 히트송 대규모 업데이트 ▲제 10회 대통령배 KeG 오디션 우승자 맞추기 ▲매일 밤 10시 오디션 해피타임 ▲오디션 명품 주얼리샵 오픈 등으로 이루어지며 수많은 혜택들이 쏟아진다.

오디션은 신규·복귀 유저들이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전용서버를 오픈한다. 26일부터 접속해 플레이하는 신규·복귀 유저들은 각종 경험치와 포인트 2배 획득 및 다양한 인기 아이템까지 지급되는 역대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30일간 출석하면 총 30만 이벤트 캐시를 받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복귀 유저에게는 추가 10만 캐시가 즉시 지급돼 오디션 복귀를 위한 절호의 찬스다. 뿐만 아니라 매일 밤 10시에는 오디션 해피타임이 열려 선착순으로 영화 상품권, 치킨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들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디션 명품 주얼리샵을 통해 오디션 플레이만 해도 명품 주얼리 획득에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디션은 10년전 가장 인기 있던 음원 10곡을 업데이트하는 추억의 히트송 대규모 업데이트도 실시해 오디션을 플레이하며 그 시절 추억에 빠져볼 수 있는 재미를 더한다.

오디션은 제 10회 대통령배 KeG 오디션 우승자 맞추기 이벤트를 통해 이 대회를 결선 진출 선수들뿐 아니라 모든 오디션 유저들이 하나가 되어 즐기는 축제가 되도록 이끌 계획이다. 오디션은 제 10회 대통령배 KeG 결선에서 우승을 차지할 선수를 예측하는 유저들에게 총 10,000,000 이벤트캐시를 나누어 주며, 응원 댓글을 달아준 유저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오디션 기념주화도 지급한다.

한편 제 10회 대통령배 KeG 오디션 결선은 오는 8월 18일~19일 이틀간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다. 7월에 광주, 부천, 부산에서 치열한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전국 오디션 고수 24인 (광주4명, 부천16명, 부산 4명)이 오디션 최강자 자리를 두고 겨루는 뜨거운 현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결선에 참관만해도 8월 18일 토요일, 19일 일요일 각각 10만원 상당의 쿠폰 지급돼 양일간 총 20만원 상당의 쿠폰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오디션 체험 부스에서도 쿠폰 선물이 지급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