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 BE, 스타오션:어나니머스와 콜라보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gumi Inc.




gumi Inc.(도쿄 증권거래소: 3903)는 Square Enix Inc.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모바일 ARPG ‘스타오션: ANAMNESIS(이하 스타오션)’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 이용자들은 2월 8일(금)까지 게임 내에서 ‘스타오션’에 등장하는 드림팀을 만나게 된다. 신규 글로벌 오리지널 유닛 소피아와 함께 피델과 라틱스가 픽업 소환 유닛으로 등장한다. 여기에 더해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닛 페이트와 레나는 7성 각성이 가능해졌다.

캐릭터 추가뿐만 아니라 한정 기간 즐길 수 있는 레이드도 등장했다. 오리지널 ‘스타오션’의 강력한 보스 지에 리보즈와 만날 수 있으며, 이용자는 보스 레이드를 클리어하고 포인트와 다양한 보상을 받아볼 수도 있다. 지난 번 레이드가 재등장하여,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이용자들의 아쉬움도 달래줄 예정이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공식카페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다.

‘스타오션’은 Square Enix Inc.와 tri-Ace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으로 빠른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액션 RPG이다. 스마트폰에서 그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하이엔드 그래픽과 개성 강한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