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8일), 강남 게임이너스 이스포츠점 PC방에서 유비소프트의 새로운 신작 게임 '더 디비전2(The Division 2)'의 유저 이벤트가 개최되었습니다.
더 디비전2는 16년에 출시된 더 디비전1의 후속 작품으로써, 미국 전역에 퍼진 전염병이 어느 정도 가라앉은 뒤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워싱턴 DC를 배경으로 활동하게 되며, 따로 병과 구분이 없던 전작과 달리 이번에는 3종의 병과를 선택하여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2월 7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프라이빗 베타 기간에 맞춰 열린 이번 행사는 예약 구매로 엄선된 정예요원 100명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3월 15일 정식 출시되기 전에 미리 더 디비전2를 체험해보고 다채로운 현장 유저 이벤트도 진행하면서 다양한 디비전 게임 굿즈를 받아보는 시간이 펼쳐졌습니다.
다만, 예상치 못한 글로벌 서버 점검 이슈가 생기면서 게임 체험이 미뤄지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본 행사를 주최한 유비소프트 코리아는 늦은 시간까지 남아 함께 행사를 즐겨준 유저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하였는데요. 다크존 사전예약을 구매한 유저들에게 지급되는 특전 상품 중 하나인 디비전 요원의 피규어를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하는 통 큰 모습을 보여주며 깔끔하게 행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한편, 유저이벤트가 펼쳐진 강남 게임이너스 이스포츠점 PC방은 초고사양으로 출시 예정인 더 디비전2를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세계적인 하드웨어 제조사 에이수스의 게이밍 브랜드인 ROG 제품으로만 구성되어 있었으며, PC방의 자세한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MB: ROG STRIX Z370-G GAMING, ROG MAXIMUS X HERO, ROG STRIX Z370-F GAMING
VAG: ROG STRIX GTX 1080TI O11G GAMING, ROG STRIX GTX 1080 A8G GAMING, ROG STRIX GTX 1070TI A8G GAMING
LCD: ROG SWIFT PG348Q, ROG STRIX XG27VQ, ROG SWIFT PG248Q, ROG SWIFT PG258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