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흐 미디어는 캡콤과의 협력을 통해 제작된 홈 아케이드 기기 '캡콤 홈 아케이드(Capcom Home Arcade)'의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캡콤 홈 아케이드는 캡콤의 로고 모양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좌·우측에 아케이드 조이스틱과 버튼이 배치되어 있다. 조이스틱과 버튼은 준수한 정밀도와 응답시간을 보여주는 고급 라인업, '산와'의 제품을 장착했다. 제품은 TV와 연결하여 바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방식이다. 마이크로 USB를 이용한 전원부를 갖췄고 HDMI 출력을 이용해 게임 화면을 TV로 전송한다.
플러그 앤 플레이를 내세우는 만큼, 기기를 TV에 연결하면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기기 내부에 게임은 16종이 포함되어 있다. '1944', '에일리언 vs 프레데터', '파이널 파이트', ' 스트리트 파이터' 등 과거 캡콤의 아케이드 명작들이 하나에 수록된 상태다. 기기에 수록된 게임들은 FBAlpha를 이용한 에뮬레이팅을 통해서 구동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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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와이파이를 이용한 멀티 플레이, 점수 경쟁 기능도 제공한다. 플레이어들은 싱글 플레이에서 기록한 점수를 리더 보드에 업로드하여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점수 경쟁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멀리 떨어진 플레이어와 함께 팀을 맺어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도 있다.
캡콤 홈 아케이드는 2019년 10월 25일, 유럽과 뉴질랜드, 러시아 등 소매점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가격은 229.99 유로 (한화 약 29만 5천 원)으로 책정됐다. 해당 지역 외에서의 판매는 아직 공지되지 않은 상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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