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게임즈, 무협 배틀로얄 ‘9Dragons : Kung fu Arena’ 2차 테스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중원게임즈


주식회사 중원게임즈(대표 윤선학)은 4월 17일(수)부터 4월 19일(금)까지 총 3일간 자체 개발한 PC 무협 배틀로얄 게임 ‘9Dragons : Kung fu Arena(이하 9DKA)’의 2차 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2018년 12월 진행되었던 1차 베타 서비스와 동일하게 이번 베타 서비스 또한 스팀(Steam)플랫폼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중원게임즈 윤선학 대표는 이번 2차 베타 서비스에 대해 “북미, 동남아, 중국 등의 지역에서 적극적인 참여가 이뤄졌던 1차 베타 서비스 이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추가적인 베타 서비스에 대한 요청이 다수 확인되었으며 최초 베타 서비스를 통해 확보된 다양한 개선 사항들을 대거 적용한 2차 베타 서비스를 진행하기로 결정하였다”라고 밝혔다.

또한 기존 2월 28일 오픈 예정이었던 상용화 서비스 일정에 대해 “짧은 기간 내에 추가적인 베타 서비스 일정을 조율하고, 상용화 서비스 일정을 변경한 것에 있어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테스터 분들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이용자 관점의 개선 사항들을 공유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 판단되어 이와 같이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추가적인 언급을 하였다.

9DKA는 이번 2차 베타 서비스를 통해 1차에서 지원하지 않았던 2인 협동 플레이와 더불어 다양한 개선점들을 포함할 예정이며 1차 및 2차 베타 서비스에 참여한 테스터들에게 한정판 캐릭터와 아이템 스킨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