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비비게임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마피아 육성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오브 마피아’의 조직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고 18일 밝혔다.
조직 시스템 업데이트로 이용자는 뜻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조직을 창설하거나 이미 창설된 조직에 가입하여 자신의 조직을 이끌 수 있으며, 다른 조직과 연합하여 세력을 더욱 확대할 수도 있게 됐다. 조직에 속한 이용자는 ‘조직 공헌’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도 있다.
조직 시스템에는 또한 같은 조직원과 함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조직 미션’과 적대 조직과 승부를 벌여 전리품을 차지할 수 있는 ‘조직 쟁패’가 있으며 조만간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 오브 마피아’는 자신만의 마피아 세계를 구축하여 조수와 연인을 늘리고 본격 느와르 감성을 즐길 수 있는 마피아 육성 모바일 시뮬레이션이다. 이용자는 자신을 모함에 빠뜨린 세력에 복수하기 위해 마피아 세력에 가담한 보스가 되어 자신을 따르는 조력자를 늘리며 마피아 중의 전설 대부가 될 기회를 갖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일본 야쿠자부터 홍콩 암흑가의 정예, 이태리 마피아 조직까지 암흑세계 인물은 물론 국제 정재계 엘리트, 지니어스 소년 등 각계각층의 실력자를 조수로 두거나 승무원과 발레리나, 간호사 등 미녀를 만나 데이트하고 계승자를 양성하며 세력을 키울 수 있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많은 이용자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조직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라며, “다양한 보상과 전리품을 챙길 수 있는 조직 미션과 조직 쟁패도 조만간 업데이트 예정에 있으니 조직에 가입해 게임을 즐기면서 추가될 콘텐츠를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