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34BigThings srl의 캐주얼 전략 게임 ‘마스 오어 다이!(Mars or Die!)’ Nintendo Switch™ 한국어판을 오는 5월 9일 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를 통하여 소비자가격 22,000원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스 오어 다이!’는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간단한 게임성이 특징인 캐주얼 전략 게임이다. 타워 디펜스 형식의 장르에 로그라이크와 전략 요소를 더하여 육성과 전투 양 쪽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9단계의 캠페인 미션을 통해 화성을 개척하고 점령 해 나아갈 수 있다.
게임의 핵심은 건설, 탐색, 전투 및 업그레이드 네 가지로 구분되며, 상황에 따라 각각의 요소를 잘 분배하여 운영하여야 한다. 화성을 탐색하기 위해서는 산소가 필요하므로 산소 탱크를 건설하여 적절한 장소에 배치해야 하며, 산소 탱크를 만들기 위해서는 자원을 탐색하여 채굴하여야 한다. 이미 화성을 지배하고 있는 토착 생명체들과의 전투는 피할 수 없는 운명이다.
■ 타워 디펜스와 로그라이크, 그리고 전략 시뮬레이션의 적절한 조화
■ 건설, 탐색, 전투, 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
■ 착륙지 근처의 작은 땅에서 시작하여 화성 전체를 점령하는 것이 목적
■ 9가지 미션을 비롯한 주요 목표, 그리고 부가적인 목표들이 제공된다
‘마스 오어 다이!’ Nintendo Switch™ 한국어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