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 시리즈 최신작 '페르소나 5 더 로열', 2020년 2월 20일 발매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최신작 '페르소나 5 더 로열'을 2020년 2월 20일 한국, 홍콩, 대만, 동남 아시아에서 PlayStation4 전용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페르소나 5 더 로열'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270만장을 돌파한 '페르소나 5'에 다수의 신규 요소를 추가한 리부팅 작품으로 '페르소나 5'에서 밝혀지지 않았던 새로운 스토리, 새로운 캐릭터와 '페르소나 5'의 숨겨진 사실이 밝혀진다.


■페르소나 5의 심층으로 접근하는 신 캐릭터




요시자와 카스미
(CV: Sora Amamiya)

주인공이 전학 온 같은 해 봄에 슈진 고교에 입학한 미소녀. 중학교 때부터 리듬체조 선수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그 장래성을 예측하며 슈진 고교에서도 기대하고 있다.





마루키 타쿠토
(CV: Satoshi Hino)

슈진 고교에서 4월에 일어난 어느 교사 사건을 계기로 학생 관리의 일환으로 부임해 온 비정규직 스쿨 카운슬러다. 고민을 잘 들어주며 정확한 조언을 해주기 때문에 학생들 사이에서 호평받는다.


■페르소나 5 심층이 밝혀지는 3학기

페르소나 5 본편에서 밝혀지지 않았던 3학기 생활이 마침내 밝혀진다.


■더욱 폭넓어진 일상 생활!

새로운 거리의 등장과 '다트라이브'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더욱 충실해진 학생 라이프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도쿄를 대표하는 인기 명소 '키치죠지'를 새롭게 추가해 신구의 다양한 문화와 개성이 융합된 거리를 즐길 수 있다.




■더욱 만족스러워진 괴도 라이프

전투에 요구되는 새로운 전략. 괴도로서의 이중생활은 더욱 자극적으로 즐겨볼 수 있다.




■하이 스펙 페르소나 5

한층 편리해진 플레이, 충실해진 추가 요소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일상 어시스트 커맨드 기능이 추가된다. 어시스트를 사용하면 미발견 물건을 우선해서 픽업하여 표시하고, 일상 행동을 서포트해준다.

또한, 새로운 악곡이 다수 추가된다. 사운드 컴포저 Souji Meguro에 의한 신규 수록곡이 다수 추가되며, 오프닝, 엔딩, 전투 곡 등의보컬 곡은 물론 Lyn이 담당한다.

이와함께, 그래픽도 파워업된다. 더욱 아름다워진 페르소나5의 세계를 PS4는 물론 고화질 PS4 Pro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