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것, 이제부터 공유하세요! 로스트아크, '고대의 칼벤투스' 업데이트

게임뉴스 | 박태학 기자 | 댓글: 71개 |



스마일게이트에서 서비스하는 '로스트아크'의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금일(22일) 로스트아크는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4시간 가량 진행된 정기 점검을 마치고, 콘텐츠 업데이트 및 클래스 밸런스 배치를 적용했다고 발표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플레이어의 탈 것이 원정대 단위로 공유가 가능해졌다. 탈 것 보관함에 등록된 탈 것은 원정대 내 모든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고, 기존 캐릭터별로 탈 것 보관함에 등록되어 있던 탈 것도 같은 원정대 내 모든 캐릭터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됐다. 또한, 이미 보유한 탈 것의 중복 구매를 예방할 수 있도록 게임 내 물물교환 상품 표시도 변경됐다.




토벌 6단계 레이드 '고대의 칼벤투스'도 추가됐다. 레이드 입장 게시판 UI로 '고대의 칼벤투스' 도전 및 시련 난이도를 선택해 입장할 수 있다. 이에 맞춰 시련 난이도 명예의 전당 및 업적, 칭호가 추가됐고, 이정표 및 파티 찾기에도 관련 항목이 적용됐다.




장비 토큰 획득처 개선도 이루어졌다. 각 대도시의 NPC 탈로스를 통해 수락 가능한 주간 퀘스트 '불꽃 속의 대결'이 추가됐고, 해당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혼돈의 결속 토큰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퀘스트는 매주 수요일 오전 6시에 초기화되어 재수락 가능하다.

이외에도 게임 내 클래스 스킬 밸런스 개편, 신규 헤어 5종 추가 및 개선된 퀘스트를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4월 22일부터 5월 20일 정기 점검 전까지 '어른들의 투표, 금단의 장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 대도시 또는 항구에 위치한 이벤트 NPC '로제트'를 통해 이벤트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2주 간격으로 '장미의 연인'과 '그대에게 장미를' 2종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다.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호감도 아이템 및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의 특별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