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올해 마지막 '25시즌 경쟁전' 6일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8개 |
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올해 마지막 경쟁전인 ‘경쟁전 25 시즌’이 오늘(6일) 시작, 더 높은 실력 평점을 향한 2달간의 여정에 돌입한다.

플레이어는 역할 고정 경쟁전과 자유 경쟁전 각각의 배치 경기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점검한다. 이후 6인으로 구성된 팀 동료들과 함께 상대팀 전술 및 메타 변화에 대응하며 높은 등급과 점수를 위한 경쟁에 참여한다. 두 경쟁전은 각각의 실력 평점(SR, Skill Rating)과 순위표 및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대기열이 서로 다르며, 게임 내에서 서로 만나지 않는다.

23 시즌부터 운영 중인 두 가지 경쟁전은 영웅 선택의 차이에 따른 전술적 다양성은 높이고, 대기열 관련 사항들은 개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경쟁전 25 시즌 시작을 기념해 특별한 유튜브 댓글 이벤트가 마련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시즌 배치 경기 완료 후 금일 오후 5시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 예정인 ‘성우가 읽어주는 11월 6일 영상 패치노트’ 댓글란에 [이벤트 참여] 문구와 함께 배치 경기 승패 수, 가장 많이 플레이한 영웅 정보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12일(목)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겐지 게이밍 마우스를 1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13일(금) 중 유튜브 대댓글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오버워치는 만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 Xbox One 및 Nintendo Switch에서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