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담게임즈, 캐주얼 퍼즐 게임 '버블 캣츠'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도담게임즈




㈜도담게임즈(대표 장명진)는 자사의 신작, 캐주얼 퍼즐 게임 ‘버블 캣츠’를 12월 15일(화)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버블 캣츠’는 전 세계 어느 누구나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버블 팡 퍼즐 게임으로서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같은 색상의 버블을 2개 이상 적절한 맞추어 제거하는 방식의 게임이다. 아름다운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을 가진 아이템들을 활용하여 수백여개의 레벨에서 제공되는 다양하고 다이나믹한 미션을 클리어 하는 흥미진진한 요소를 제공한다.

또한 같은 색상의 버블 및 기타 장애물을 제거하는 미션을 떠나 도베르만 아저씨가 등장하는 보스 전 그리고 특히 고양이를 좋아하는 유저들이 사랑스러워할 고양이 캐릭터와 엄마 고양이가 귀여운 새끼 고양이를 구출하는 미션까지 제공되어 게임의 재미요소를 더욱 높였다.

해당 게임은 인터넷 연결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타 게임과 달리 하트 사용과 같은 어떠한 제한요소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도담게임즈 관계자는 “신작 게임 버블 캣츠로 퍼즐 게임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라며 “해당 게임은 앞으로도 스테이지 추가 및 다채롭고유니크한 컨텐츠와 함께 꾸준한 업데이트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버블 캣츠’는 12월 15일(화)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 글로벌 출시 예정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도담게임즈의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