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시티2 오늘부터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게임뉴스 | 최수빈 기자 |
[자료제공: 몬스터넷]

㈜몬스터넷(대표 권종락)의 도시형 서바이벌 액션 MMORPG ‘이터널시티2’가 오늘(11일)부터 이달 14일까지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터널시티2의 2차 비공개 테스트는 오늘부터 나흘간 진행되며, 1차 테스트 당첨자 6,000명과 신규 선착순 당첨자 4,000명등 총 1만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테스트시간은 금일 오후 5시부터 14일 정오12시까지 시간제약 없이 진행된다.

이번에 추가될 시스템은 수십개의 미션이 필드와 실내 등에서 무작위로 발생하는 서든 미션과 거대 보스몬스터 침공, 수 많은 좀비가 도시를 침략하는 도시 방어 미션, 명성 시스템 , 상권 쟁탈전 시스템 등이다. 상권 쟁탈전은 개개인이 진행하는 방식으로 PvP를 통해 상권을 쟁탈하게 되면 다양한 속성 능력을 부여받게 되는 시스템으로 클로즈베타 테스터들이 처음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이번 2차 CBT에서는 초보 유저들을 위해 튜토리얼 시스템을 수정 보완하여 게임진행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보다 쉽게 게임에 적응 할 수 있도록 하였다.

1차 테스트를 진행한 테스터들은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패치를 통해 바로 게임접속이 가능하며 신규테스터들은 로그인 후 바로 클라이언트를 다운 받아 설치하면 게임접속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클로즈베타페이지(http://www.eternalcity2.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