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

게임뉴스 | 최수빈 기자 |
[자료제공: 게임하이]

<서든어택>이 진화를 예고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게임하이㈜(대표 정운상)는 금일(12월 11일) 자사가 개발하고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이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12월 대규모 업데이트 티저사이트를 오픈했다.

'12월 대공습'으로 명명된 이번 업데이트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서든어택> 사상 최대 규모로 이뤄진 게임하이㈜의 야심 찬 프로젝트다.

게임하이㈜는 이번 티저사이트를 통해 <서든어택> 유저들에게 가장 사랑 받으며 국민맵으로 불리는 '웨어하우스'의 두 번째 버전을 공개했다. 기존 '웨어하우스'의 장점을 살려 제작된 '웨어하우스2'를 통해 유저들은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서브미션 모드가 추가된다. ‘웨어하우스’와 함께 가장 인기 있는 ‘제3보급창고’ 맵의 일부인 A사이트(지역)만을 떼어내 만들어 낸 ‘A보급창고’ 미션은 기존 맵보다 작은 공간에서 전투가 벌어져 더욱 치열한 접전이 벌어지게 될 것이다.

여기에 더해 금번 업데이트에 최초로 도입된 ‘헤드헌트’와 ‘런어웨이’의 2가지 커스텀 모드는 <서든어택>의 새로운 재미를 더한다. 먼저 '헤드헌트'는 적군의 머리만을 맞춰 전투를 진행하는 방식이며, '런어웨이'는 레드팀은 블루팀을 근접무기로만 제압하고 블루팀은 레드팀을 피해 정해진 사간 동안 도망 다니는 새로운 방식의 모드다.

게임하이㈜ 윤장열 사업총괄 이사는 "기존 업데이트와는 다른 전혀 새로운 재미를 이번 겨울 대공습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항상 변화를 추구하며 진화해 나아가는 <서든어택>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