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팅 아케이드, 프리 오픈베타 테스트 12일 실시

게임뉴스 | 최수빈 기자 |
[자료제공: YNK코리아]

YNK KOREA(대표 장인우)는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자유도 대표 액션FPS ‘스팅 아케이드(STING ARCADE)’의 Pre OBT(Pre Open Beta Test, 사전 공개 테스트)를 오는 12일 낮 12시부터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사전 공개 테스트에서는 최대 30명이 동시에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캐쥬얼한 복장의 서브머신건 캐릭터 ‘배틀러쉬(Battle Rush)’, 기존 ‘스팅’에서 가장 큰 인기를 모았던 ‘프론티어’, ‘건스모크’, ‘서브웨이’ 등 5개 맵, K2, Micro Tavor, Blaser 93 LRS2 같은 종류별 무기 7종, 코스튬 3종 등 게임 내 변경된 모든 콘텐츠에 대한 샘플러 형식으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높이 솟아오른 타워를 전략적인 요소로 활용하고 특정 부분을 총으로 쏴 벽을 무너뜨리는 등 맵 내 지형변경이 가능한 ‘더타워’ 맵은 ‘스팅 아케이드’ 특유의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되고 있다.

그리고 특히 ‘스팅 아케이드’ 가맹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캐릭터 체력, 데미지, 점프력, HP 등 게임 내 설정 변경이 가능한 ‘유저 셋팅(User Setting) 시스템’과 레어 아이템인 ‘탱탱볼 수류탄’, 추가 크론 및 경험치 등 특별 혜택을 Pre-OBT 기간 동안 제공한다.

YNK코리아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긴 시간을 두고 준비한 만큼 많은 유저들이 게임에 참여해 재미있게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하며, ‘스팅 아케이드’ 테스트에 참여하고 유쾌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팅 아케이드’는 오는 12월 말 공개서비스를 예정하고 있으며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정보, 플레이영상, 개발 팀장 인터뷰 등을 공개해 유저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