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T] 에다전설, 오는 18일부터 5일간 1차 CBT 실시

게임뉴스 | 최수빈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이야소프트]

㈜이야소프트가 개발하는 진영과 진영간의 RvR 전투가 특징인 MMORPG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이 오는 12월 18일부터 1차 비공개 시범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

이번 1차 CBT 이벤트 실시는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하루 8시간씩(오후 2시부터 10시까지)이며 별도의 신청과정 없이 회원가입 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는 공식적인 첫 CBT로 RvR 전투를 특화시킨 것이 특징이며 분쟁지역에서의 치열한 전투와 에다전설의 백미인 진영간의 대규모 전투, 성물전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지난 게릴라 테스트에서는 체험하지 못했던 고양이 3종 펫이 등장할 예정이며 소환, 해제, 공격 등 기본적인 시스템을 테스트하게 된다.

특히 성물전에서는 한 진영이 성물을 모두 차지할 경우 상대진영에 수호신이 등장하는 등 완성단계에 접어든 성물전 시스템과 서버 스트레스를 중점적으로 테스트할 예정이다.

테스트 기간중 이벤트를 통해 LG-X130 넷북, 22인치 와이드 모니터, 지포스 9800GT 그래픽카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또한 게임 UCC 전문사이트인 UCC게임과의 제휴를 통해 UCC게임에 에다전설 동영상을 등록할 경우 10명에게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 에다전설 바로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