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엔젤, 12월 14일 제회 엔젤걸 선발대회 개최

게임뉴스 | 최수빈 기자 |
[자료제공: 휴먼웍스]

㈜휴먼웍스의 게임포털 게임엔젤(대표: 박민규, gameangel.com)과 스타매거진 브로마이드(대표: 김주현)가 공동 주최로 전국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제1회 엔젤걸 선발대회’를 12월 14일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제1회 엔젤걸 선발대회’의 참가대상은 만13세 이상의 여성으로 서류심사, 예선(카메라테스트), 본선 대회의 총 3단계 심사를 거쳐 대상1명, 금상1명, 은상1명, 포토제닉1명 총 4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신청서 접수는 1월 10일까지 가능하며, 응모는 이름, 나이, 자기소개, 사진 등을 준비하여 게임엔젤 홈페이지(http://www.gameangel.com/event/?m=1&board_process=read&bid=4088) 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게임엔젤 회원들은 홈페이지에 올려진 지원자들의 프로필 사진과 함께 참가자들이 직접 작성한 소개 글을 읽어 본 후 마음에 드는 후보에게 투표할 수 있다.

수상자는 인터넷 인기투표와 현장심사 점수 50대 50의 점수합산으로 결정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월5일 게임엔젤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모든 수상자들은 향후 1년간 게임엔젤과 브로마이드의 메인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고
대상 수상자에겐 200만원, 금상에겐 50만원, 은상과 포토제닉상 수상자에겐 30만원의 부상이 제공된다.

게임엔젤 박민규 “본선 대회에 입상한 수상자들은 앞으로 1년간 게임엔젤 사이트 홍보와 함께 브로마이드 표지 모델로 활동할 얼굴이 될 것이다”라고 전하며 “게임과 자사의 다양한 컨텐츠에 모델이 활동하면서 게임엔젤과 모델이 서로 어우러져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