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크걸즈, 15일부터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최수빈 기자 |
[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게임 포털 한빛온(http://www.hanbiton.com)에서 서비스하는 상큼발랄 미소녀 족구게임 ‘스파이크걸즈(http://sg.hanbiton.com)’가 오늘(15일)부터 이 달 28일까지 ‘접속하고 소원 빌면 선물이 펑펑! 크리스마스 이벤트’ 2종을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트리에 소원 빌고 경품 받자’는 광장 크리스마스 트리 앞의 GM에게 소원 빌고,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게임 접속 후 광장 크리스마스 트리 앞의 GM에게 말풍선을 이용해 2010년 소원을 빌고, 인증샷을 찍은 후 유저갤러리 게시판에 인증샷과 함께 소원을 등록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SG캐시 3만원’, ‘스파이크걸즈 교통카드 겸용 4G USB’를, 참가자 전원에게 ‘다인 미소녀 캐라콘 30일’을 증정한다.

‘접속하고 크리스마스 액세서리 공짜로 받자’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최초 접속 시 ‘산타수염’, ‘산타 모자’, ‘루돌프 코’, ‘루돌프 머리띠’로 구성되어 있는 ‘크리스마스 액세서리 4종’을 모두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홀리 더블라인’, ‘매지컬 트리’, ‘화이트 하트스노우’ 크리스마스 벽지 3종을 판매한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광장에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추가되며, 상점 NPC는 모두 산타 복장을 입는다. 공식홈페이지에서 크리스마스 일러스트도 다운로드 가능해 스파이크걸즈로 크리스마스 기분을 한껏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파이크걸즈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sg.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