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겨울방학 맞이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최수빈 기자 |
[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게임 포털 한빛온(http://www.hanbiton.com)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http://ge.hanbiton.com)’가 겨울방학을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15일) 밝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리오’, ‘캐논’, ‘샷건’ 별자리 스탠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리오 별자리 스탠스’는 숨겨진 성마수의 방 퀘스트에 이어지는 스토리로, 퀘스트를 완료하면 스쿼드원의 능력치를 대폭 향상시켜주는 스킬로 구성된 ‘리오의 별자리 스탠스 프렐류드’를 배울 수 있다.

‘디몰리션 버스트’, ‘테스티드 버스트’ 2종이 추가된 ‘캐논 별자리 스탠스’는 장거리 스탠스로 다수의 적을 견제하고, 공성전에 특화된 상위 스탠스다. 마지막으로, 공중 캐릭터에 대한 견제를 수월하게 하는 ‘슈페리어 블래스터’, ‘듀얼 블래스터’가 추가된 ‘샷건 별자리 스탠스’를 선보인다.

한편, 같은 개척민 장비를 중복 교환할 때 소모되던 연마제 요구 수량이 하향 조정됐다. 무기 지급시 연마제 4개, 방어구 6개를 소모하도록 고정시켰으며 손상된 고대의 장비는 이전과 동일하게 연마제 요구 수량이 증가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이색 컨셉의 ‘겨울 방학 맞이 이벤트’ 2종도 실시한다. 오늘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하는 ‘개척당을 소개합니다!’는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로 가문을 생성하고, 튜토리얼 진행 시 자동 가입 되는 이벤트다. 당원들과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가문 레벨 15 달성 시 자동으로 탈퇴 처리된다. 특별히 선출 된 부당수들이 개척당원들의 문의에 적극적으로 답변하며, 다른 당에서 스카우트 가능하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오늘부터 29일까지 ‘MC 산타 랩-배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을 통해 필드에서 드랍 되는 ‘눈사람 결정’과 ‘순수한 광물 시리즈 5종’을 수집하면 산타 NPC에게 랩 대결을 신청할 수 있다. MC 산타 NPC가 말하는 랩을 제한시간 내에 정확히 입력하면 ‘산타모자’, ‘루돌프 머리띠’, ‘천사링’, ‘눈 스프레이’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한다.

그 밖에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프리미엄 PC방에 대한 혜택을 강화했다. ‘프리미엄 버프’의 효과를 상향 조정했고, ‘부르고뉴 궁’과 ‘아르센 단장의 비밀 금고’ 미션을 1일 1회씩 추가로 진행할 수 있게 변경됐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ge.hanbit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