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권이형 대표이사 문광부 장관상 수상

게임뉴스 | 최수빈 기자 |
[자료제공: 엠게임]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권이형 대표이사가 한 해 동안 해외 수출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하였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2009 대한민국 콘텐츠 어워드’는 2009년 한 해 동안 콘텐츠 해외진출을 통해 한국 콘텐츠 산업 발전 및 위상 제고에 뚜렷한 공적을 세운 유공자 및 콘텐츠에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엠게임이 보유한 다양한 게임 콘텐츠의 해외 수출에 공로를 세운 것이 인정되어 이번에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엠게임은 한 해동안 홀릭2, 풍림화산, 열혈강호 온라인2 등 엠게임이 보유한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유럽, 중국, 브라질, 태국 등에 수출해 약 1830억 불의 수출 실적을 달성하며 지난 2년간 10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이 상은 제 개인에게 주는 상이 아니라 엠게임을 대표해서 받는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엠게임과 대한민국의 우수한 게임 콘텐츠를 해외에 알리기 위해 분발하라는 의미로 알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상식은 12월 15일(화) 서울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에서 개최되었으며, 엠게임 권이형 대표 외에도 17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