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릿빌', 지라운드 x 킥스타터 펀딩 프로젝트 진행중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지라운드




3인칭 크로스 플랫폼 슈팅 게임 불릿빌(BulletVille) 게임이 킥스타터와 지라운드 양사 플랫폼 제휴 프로젝트로 선정되어 개발자금 지원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과 오픈베타 테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불릿빌(BulletVille)은 리히텐슈타인 개발사 NOWWA에서 만들고 있는 재미있고 빠르게 진행되는 3인칭 슈팅 게임으로, 독특한 파크루(Parkour) 움직임, 영웅 클래스, 다양한 차량과 무기 등의 특징을 핵심적인 재미요소로 구성하고 있다. 본 게임은 PC, Console, Mobile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는 크로스 플랫폼 멀티플레이 게임으로 개발될 예정이고, 킥스타터 펀딩 전에 지라운드를 통해 직접 게임을 해볼 수 있다고 한다. 이미 6,000건 이상 게임 플레이, 500개 이상 게임 리뷰가 진행되어 본 게임에 대한 인기를 확인할 수가 있다. 킥스타터 캠페인은 $100,000 펀딩 목표로 5/23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이미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과 호평을 받아 $66,000이상 모금되었다.

지라운드는 글로벌 게임유저들이 미출시 PC/Console게임 기대작들을 무료로 플레이하고 게임 관련 의견을 개발사들에게 전달하여 게임 완성도를 높여줄 수 있는 서비스로 작년 7월 알파 버전 출시 이후 전세계 200개이상 국가에서 14만명 이상의 글로벌 게이머들과 30여명의 다국적 게임 인플루언서가 가입하여 활동 중에 있다. 지라운드는 이번 킥스타터와 협력으로 유망한 게임 개발사에게 글로벌 유저 선호도 및 성공 가능성을 확인해 줄 뿐 아니라 동시에 개발 자금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게이머들은 흥미있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선 구매하여 개발사를 지원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한편, 지라운드를 운영하는 한국회사 지엑스씨(GXC)는 최근 53억 규모 시리즈 A 펀딩(누적투자 약 100억)을 마무리하고 유저 보상을 위한 G.포인트 스토어, 모바일 게임 테스트를 위한 앱 서비스 출시 등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할 예정이다. 국내에서 기획/개발한 게임 플랫폼이지만 현재 해외에서 더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으며, 다양한 개발사들이 지라운드 테스트에 참여를 논의 중이라고 하여, 앞으로 더욱 흥미롭고 수준 높은 게임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불릿빌'에 기타 자세한 정보는 지라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