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인디 액션 게임 '울트라 에이지' 최신 플레이 영상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6개 |


⊙개발사: 넥스트 스테이지 ⊙장르: 액션 ⊙플랫폼: PS4 ⊙발매일: 2021년 가을

IGN이 주최하는 '서머 오브 게이밍(Summer of Gaming) 2021' 행사를 통해 넥스트 스테이지와 비주얼 다트가 협력하여 개발 중인 콘솔 액션 게임 신작 '울트라 에이지'의 최신 플레이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새롭게 공개된 약 1분 길이의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에서는 주인공 에이지가 검을 활용하여 펼치는 다양한 액션이 담겼다. 적 다수를 동시에 상대하면서 끊임없이 몰아치는 콤보 액션부터, 화려한 연출이 적용된 강력한 스킬, 그리고 거대한 적의 등 위에 올라타 연타 공격을 퍼붓는 모습까지 하나의 영상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울트라 에이지'는 빠른 스피드와 화려한 콤보 액션이 특징인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5종이 넘는 다양한 검을 무기로 사용하는 주인공 '에이지'를 조작하여 수많은 몬스터들을 상대하게 된다. 게임은 척박한 환경을 탐험하는 '에이지'의 이야기를 로그라이크 방식으로 풀어낸다. 플레이어는 비밀을 품고 있는 큐브와 함께 지구가 황폐해지기 전 과학 기술을 보유한 장소 '유적지'를 탐험하게 된다.

개발사 넥스트스테이지는 검이 메인이 되는 콤보 액션 외에 밤과 낮이 바뀌는 '타임 시프트' 기능으로 퍼즐 요소를 강화했다. 예컨대 밤에는 보이지 않던 통로가 낮에는 보이는 식이다. 시간에 따라 등장하는 몬스터의 종류도 달라진다. 타임 시프트 기능을 제대로 활용하면 몬스터와 전투를 치르지 않고도 지역을 넘어갈 수도 있다.

국내 인디 게임 개발사 넥스트 스테이지에서 개발 중인 신작 '울트라 에이지'는 PS4 플랫폼을 통해 2021년 가을 무렵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