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향 평행세계 로맨스 ’다시 그리는 시간’ 티징 페이지 오픈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빌리빌리




빌리빌리는 1일 출시 예정인 여성향 게임 <다시 그리는 시간>의 티징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다시 그리는 시간>은 정교하고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풀 보이스 더빙, 방대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몰입도 높은 인터랙티브 연애 시뮬레이션이다. <다시 그리는 시간>의 장르는 평행세계 판타지 로맨스로, 현실 세계와 평행세계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5명의 남자 주인공과 함께 유저들에게 완성도 높은 N번째 설렘의 체험을 목표로 담금질해 나가고 있다.

특히 스토리와 인터랙티브 요소에서 유저들의 이해를 돕고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로맨스 소설 장르 분야의 밀리언셀러‘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정경윤 작가를 영입, 전반적인 스토리 및 캐릭터 대사의 윤색 작업을 거쳐 로맨스의 완성도를 더하고 있다.

밀리언셀러 작가의 손에서 다시 그려진 <다시 그리는 시간> 속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모습과 목소리는 티징페이지에서 좀 더 자세히 만나볼 수 있으며,‘나의 평행세계 속 이상형 테스트’를 통해 5명의 남자 주인공들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오늘부터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나선 <다시 그리는 시간>은 7월 내에 사전예약을 시작할 예정이며, 출시 전까지 다양한 게임 정보와 미디어믹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빌리빌리에서는 “한국 서비스 초창기부터 오랜 시간 준비해온 게임인 만큼, 평행세계라는 독특한 세계관 속 로맨스의 설렘을 한국 유저 분들께 온전히 전해 드리기 위해 한국의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가를 모시고 높은 완성도와 서비스 품질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시 그리는 시간>의 윤색 작업을 맡은 정경윤 작가는 한국의 로맨스 작가이며, ‘천사에게 고하는 안녕’, ‘붉은 종달새’, ‘히로인의 사정’ 등을 집필 했으며, 대표작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웹툰 및 드라마로도 제작되어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다.

▶ '다시 그리는 시간' 티저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