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황제가 되는 샌드박스 생존 게임, '제국의 신화'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댓글: 10개 |

안젤라 게임은 오늘(30일)부터 8월 2일까지 상하이 신국제엑스포센터에서 자사가 개발 중인 PC 오픈월드 생존 샌드박스 게임, '제국의 신화(Myth of Empires, 帝国神话)'를 현장에서 시연했다.

제국의 신화는 전쟁으로 피폐해진 고대 동양풍 대륙을 무대로 한 샌드박스 게임으로, 지난 2020년 12월 18일 트레일러로 처음 공개됐다. 유저는 그 대륙에서 전란을 겪은 전사 중 한 명이 되어서 자원을 모으고, 사람들과 협동하거나 경쟁하면서 세력을 모으고 궁극적으로 자신만의 제국을 건설해나가야 한다.

지난 4월 16일 글로벌 알파테스트를 통해서 필드에서 각종 자원을 캐고, 야생마를 찾아서 제압한 뒤 훈련하는 등 생존 및 운영 전략 요소들이 일부 공개됐다. 아울러 알파테스트 당시 NPC들과 협상하거나 혹은 굴복시켜서 세력을 확장하고, 공성추 및 투석기 등을 운용해 성을 두고 다투는 공성전도 일부나마 진행할 수 있었다.

안젤라 게임은 알파테스트 이후 유저 피드백을 통해 게임을 개선하고 있으며, 이번 차이나조이 시연 버전은 울트라 와이드 화면 대응 및 신규 아이템과 자원, 환경 요소를 추가하고 맵 크기도 한 층 더 확장했다고 설명했다.

제국의 신화는 스팀을 통해서 출시되며, 출시일은 아직 미정이다. 현재까지는 영어만 지원한다.

제국의 신화 스팀 페이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