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리저렉션' 출시 기념 특별 생방송 편성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댓글: 20개 |
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성역을 파멸에서 구하는 여정을 다시금 선사할 디아블로® II: 레저렉션™(Diablo® II: Resurrected™)의 오는 9월 24일 출시를 기념하고 팬들과 축하하며 인기 스트리머들과 성역 속 모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를 편성, 9월 16일부터 세 차례에 거쳐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1부 스트리머 조 추첨 – 9월 16일 오후 6시

이번 특별 방송에 참여하는 24인의 스트리머들이 각각 세 명씩으로 구성된 8개의 팀에 나뉘어 배정된다. 이들은 10월 3일 예정된 스트리머 대결에서의 필승 전략을 세우고 함께 준비에 나서게 된다.

2부 출시 기념 카운트다운 및 참가 스트리머 인터뷰 – 9월 23일 오후 11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전세계 출시를 앞두고 시작되는 2부 방송에서는 출시를 향한 카운트다운이 진행된다. 이어, 출시와 함께 최대 4K의 해상도로 전면적인 리마스터를 거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빼어난 모습을 조명하며, 21년 만에 다시 열린 지옥문을 지나 성역에서의 모험을 시작하는 진행자들 및 스트리머들의 모습과 목소리를 담은 인터뷰를 통해 디아블로에 담긴 소중한 추억을 되새기고 출시의 흥분과 전율을 고스란히 전한다.

3부 스트리머 대결 – 10 월 3일 오후 6시

3부작 특별 방송의 대단원은 성역에서의 게임 플레이로 장식된다. PVE 및 PVP 대결 두 가지 종목을 통해, 스트리머 8팀이 출시와 함께 최선을 다해 키워 온 캐릭터와 게임 실력, 그리고 총 3,000만원의 상금을 걸고 벌이는 진검 승부가 펼쳐진다.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추후 공개 예정)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이번 'HELL로, 디아블로' 특별 생방송에는 따효니, 류제홍, 흑운장 (이하 가나다 순) 등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24인의 인기 스트리머들이 대거 참여한다.

24인의 스트리머 외에도 김정민, 전용준, 정소림, 정우서 등 내로라하는 게임 전문 진행자와 중계진이 출동, 방송을 지켜보는 팬들에게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특유의 흡인력 있는 게임플레이에서부터 현장에서 벌어지는 각종 상황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들을 생생히 전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참여하는 스트리머들의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어, 자신의 응원하는 팀과 호흡을 함께 할 수도 있다.

이번 'HELL로, 디아블로' 특별 생방송 및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및 출시를 앞두고 살펴볼 수 있는 새로운 정보들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