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사전예약 16일 실시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자료제공 - 창유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자사가 연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플덩2)’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는 ‘프리스타일2’의 계보를 이은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은 자신만의 개성 강한 플레이가 가능하면서도 무궁한 전략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존 스킬(필살기), 자유 스킬 등을 도입했다. 또한, 화려해진 스킬 액션과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코스튬, 농구장 커스텀 등의 요소는 스타일리쉬한 3:3 길거리 농구를 가능케 했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는 사전예약 참여만 해도 초반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아이템 패키지를 100% 제공한다. 또한, 자신의 성향에 맞는 농구 포지션을 테스트할 수 있는 ‘포지션 TEST’도 만나볼 수 있다. 사전예약자는 포지션 테스트를 진행한 후, 이를 SNS에 공유하여 추가 보상을 받아볼 수도 있다. 참여자 전원은 300다이아와 4만 골드, 스킬훈련서 20개를 획득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한 30명은 1,500다이아와 5만 골드, 500플카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사전예약자는 사전예약 별도의 페이지에서 자신의 URL을 발급받은 후, 자신이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더욱 풍성한 아이템을 받는다.

이뿐만 아니라,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좋아요’ 버튼을 클릭한 횟수가 특정 수치를 달성할 경우, 최대 에너지 음료 3개, 공통 진급 카드 5개, 공통 스킬 훈련서 5개, 1만 골드를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사전예약 페이지에는 포지션별 메인 캐릭터 정보도 공개되어 있다. 사전예약자는 포지션 테스트로 자신의 성향에 맞는 포지션을 확인하고, 게임 내에서 자신이 플레이할 캐릭터의 특성과 존 스킬, 전용 스킬, 능력치 밸런스 등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가 본격적인 출시 준비를 위한 사전예약에 돌입한다”라며, “다시 한번 심장을 뛰게 만드는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출시 전까지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사전예약 페이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