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어 리인카네이션, 드래그 온 드라군3와 콜라보 진행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스퀘어에닉스


주식회사 애플리봇(대표 이사: Ukita Kouki)은 스퀘어 에닉스(대표 이사: Matsuda Yosuke)가 기획 및 제작하고, Applibot이 개발한 'NieR' 시리즈 최초 스마트폰 전용 게임 "니어 리인카네이션"의 영어·한국어 버전에서 "드래그 온 드라군"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인 액션 RPG "드래그 온 드라군3"와의 콜라보 기획을 개최한다.

또한 '소녀와 괴물 이야기' 최종장이 될 메인 퀘스트 '백추의 장'을 공개한다.


■ "드래그 온 드라군3" 콜라보

해당 콜라보 기획에서는 콜라보 캐릭터로서 "드래그 온 드라군3"의 '제로'가 등장한다. 또한 해당 콜라보 기획 개최를 기념해 게임 내에서 최대 '2500 젬'을 획득할 수 있는 미션과 콜라보 무기 '철괴'를 받을 수 있는 로그인 보너스 등도 실시한다.

기간 동안 콜라보 퀘스트를 통해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배틀 클리어시 이벤트 전용 메달을 획득해 한정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콜라보 퀘스트는 메인 퀘스트 2장을 클리어하면 해방된다.

또한 콜라보 한정 새 코스튬 '제로' 외에도 '원'의 코스튬을 입은 피오, '투'의 코스튬을 입은 아케하 픽업 콜라보 뽑기가 진행된다.


■'소녀와 괴물 이야기' 최종장 '백추의 장' 공개


'소녀와 괴물 이야기'의 최종장이 될 메인 퀘스트 '백추의 장'이 곧 공개된다. 백추의 장'에서는
새로운 퀘스트 '속죄: 백'과 새로운 캐릭터 '피오', '레바니아'가 등장한다.


또한 새로운 장 공개 기념으로 로그인 보너스를 개최, 로그인시 최대 350젬을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니어 리인카네이션 공식 카페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