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형 IPS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AG321QR’ 출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자료제공 - MSI 코리아




MSI 코리아(대표 공번서)가 32형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MSI 옵틱스 MAG321QR’를 출시했다. 해당 모니터는 32형 WQHD(2560*1440) 해상도의 대화면을 가지고 있으며, 165Hz 주사율과 1ms MPRT 응답속도 그리고 VESA 인증을 획득한 HDR 400을 통해 더욱 쾌적한 게임 환경을 만들 수 있게 도와준다.

넓은 시야각과 안정적인 색감에서 비롯된 폭넓은 활용도로 많은 사용자가 선호하는 IPS 패널이 적용되었고, 동급 사양의 제품 대비 약 10만 원가량 저렴한 가격을 선보이며 50만 원대의 벽을 허물며 가격 경쟁력을 크게 높였다.

실용성을 강조한 MAG 시리즈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을 통한 OSD 제어와 USB 허브, ‘MSI 미스틱 라이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LED 싱크 등의 고급 기능들이 적용되었다. 이외에도, 하나의 키보드와 마우스로 PC는 물론, USB Type-C 포트에 연결된 노트북 등을 함께 제어할 수 있는 KVM 기능 또한 지원된다.

‘MSI 크리에이터 PS321QR’을 시작으로 ‘MSI 옵틱스 MPG321QRF-QD’와 ‘MSI 옵틱스 MAG321QR’을 더하며 32형 WQHD IPS 모니터 라인업을 3종으로 늘린 MSI는 2종의 VA 패널 제품을 포함하면 32형 WQHD 시장에만 5종의 제품을 투입했고 이에 발맞춰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시장 조사 전문 기관인 IDC의 자료에 따르면 MSI는 2018년 이후 2021년까지 한국에서 게이밍 모니터 누적 판매량 1위에 오른 외산 브랜드인 것으로 파악됐다. 이는 PC 하드웨어 분야에서 ‘게이밍’ 트렌드를 가장 먼저 도입하고, 성장시킨 경험이 게이밍 모니터 사업에서도 통했다는 평가다.

한편, MSI는 2022년 3월 10일부터 4월 10일까지 인기 게임, ‘어쌔신 크리드 : 발할라’와 ‘라그나로크의 서막’ DLC를 즐길 수 있는 11만 원 상당의 PC 게임 코드와 함께 사용기 작성 시 3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 구매 온라인 쇼핑몰의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가 ‘MSI 옵틱스 MAG321QR’에도 적용됨을 알리며, 많은 구매와 참여를 당부했다.

MSI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