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신작 '에곤' 만우절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아이톡시




아이톡시(대표이사 이성진, 전봉규)는 라운드플래닛 (대표 정상훈)에서 개발 중인 MMORPG '에곤:인페르나 벨룸 (EGON : INFERNA BELLUM , 이하 에곤)'의 정식 출시에 앞서 만우절을 기념한 다양한 현물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1일) 밝혔다.

먼저, 사전 등록에 참여한 많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만우절을 맞이해 '에곤' 게임명으로 센스 있는 2행시 짓기 이벤트 '에어팟을 노려라'를 연다. 사전 예약자들은 '에곤' 공식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재치 있는 2행시를 지은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3세대를 선물한다. '에곤' 2행시 짓기 이벤트는 4월 11일까지 최고의 2행시를 지은 이용자를 매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또, 공식 카페에 가입만 하더라도 4월 8일까지 매일 20명씩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사전 예약 링크를 자신의 SNS계정에 공유하고 이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 3, 아이패드 PRO 11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이톡시는 '최강 길드 모집 이벤트'도 오는 4일까지 실시한다. 정식 출시 이후 활동할 길드명과 함께 길드의 특장점, 길드 모집 글 등을 자유롭게 게시판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5만원)를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2022년 상반기 MMORPG 기대작 '에곤'은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플레이가 가능한 크로스 지원할 예정이며, 컴투스 플랫폼 '하이브'를 통해 서비스한다. 지난 3월 중순부터 브랜드 페이지를 공개하고,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에곤'에 대한 사전 등록 및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브랜드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