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엘든 링과 신작 들고 플레이엑스포에 출전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오는 5월 12일부터 5월 15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22 플레이엑스포’에 출전한다고 발표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5월 12일부터 5월 15일까지 총 4일간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게임쇼인 ‘2022 플레이엑스포’에 참가를 결정했다. 여러 가정용 콘솔 게임의 콘텐츠를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루리콘(RULICON)’을 통해 출전하며, 풍성한 볼거리의 오프라인 전시 부스와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 게임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지난 2월말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로 인해 미디어를 대상으로 제한적으로 개최했던 ‘엘든 링’의 특별 전시회 '빛바랜 자여, 일어나라'를 이번 ‘루리콘(RULICON)’의 오프라인 부스에서 최초로 일반 관객을 대상으로 오픈한다.

해당 전시에서는 ‘엘든 링’의 배경인 ‘틈새의 땅’을 테마로 꾸며진 공간 속에서,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특별 일러스트는 물론, 크리에이터와의 컬래버래이션을 통해 탄생한 ▲ ‘군주군의 직검’ 레플리카, ▲'철권 알렉산더 디오라마'와 ▲‘말레니아 - 미켈라의 검’을 실물 사이즈로 구성한 포토존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루리콘(RULICON)’의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서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온라인 스트리밍은 5월 14일 (토) 밤 10시부터 시작되며, 호평 발매 중인 ‘엘든 링’과 연내 발매를 앞둔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 스타 배틀 R', ‘디지몬 서바이브’,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의 특별 코너를 방송한다.




‘엘든 링’ 코너에서는 인기 스트리머 ‘아빠킹’이 출연하여 타임어택 보스전에 도전한다. 보스전을 통해 그만의 플레이 팁, 공략법 등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 스타 배틀 R', ‘디지몬 서바이브’,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 코너에서는 작품 소개를 비롯해, 한국 팬들을 위한 프로듀서의 특별 메시지, 한국어판 플레이 영상 등 다채로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루리콘(RULICON)’ 온라인 스트리밍 방송을 기념해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이벤트를 오픈했다. 방송 당일 온라인 스트리밍 시청 후 인증샷을 촬영하여 이벤트 페이지에 포함된 응모양식에 전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엘든 링’ 특제 티셔츠(50명)와 치킨 세트(20명), 커피(100명)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022 플레이엑스포’는 경기도가 주최하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융·복합 게임쇼로, 3년 만에 오프라인 개최를 발표했다. 국내외 게임사의 신작 전시 및 체험과 더불어 e스포츠 대회, 코스프레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본 행사는 2022년 5월 12일부터 5월 15일까지, 총 4일간 킨텍스 제2전시장 6~8홀에서 진행되며, 트위치 ‘플레이엑스포 TV’ 채널을 통해 방송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