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스파이더맨과 콜라보한 그래픽카드 선보여

게임뉴스 | 백승철 기자 |
자료제공 - 조텍




그래픽카드 제조사 조텍(ZOTAC GAMING)은 소니 픽쳐스와 함께 새로운 애니메이션 영화 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개봉을 축하하며 "Power the Hero in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오스카상 수상 애니메이션인 스파이더맨 ™ : 뉴 유니버스의 후속작으로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정판 그래픽카드 번들부터 테마가 적용된 게이밍 시스템, 소셜 미디어 이벤트 등으로 만나볼 수 있는 조텍의 이번 캠페인은 PC 게임 유니버스 속 게이머 모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의미에서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 좌: 조텍 RTX 4070 AMP AIRO / 우: 조텍 RTX 4070 TWIN Edge OC

"Search Across the Spider-Verse"는 흥미로운 숨은 그림 찾기 형식의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ZOTAC GAMING X 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테마 그래픽카드와 굿즈를 경품으로 지원한다.

"파워 업" 이벤트에서는 더욱 강력한 PC를 경험할 수 있도록 리미티드 에디션 그래픽카드 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번들은 해당 테마로 제작된 그래픽카드 백플레이트와 팬 엠블럼 등을 포함한 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테마 굿즈가 포함되어 있다. 한정판 그래픽카드는 팬 엠블럼이 사전에 장착되지 않은 상태로 판매되며, 구매자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팬 엠블럼을 붙일 수 있다.

첫 런칭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그래픽카드 번들은 GeForce RTX 4070 시리즈의 프리미엄급 그래픽카드 AMP AIRO와 Twin Edge다. 또한, ZOTAC GAMING GeForce RTX 4070 Ti AMP AIRO도 한정판 그래픽카드로 제작된다. 조텍 관계자에 따르면 향후 추가 모델이 발표될 예정이다.

영화 스파이더맨 팬들을 위해 'ZOTAC GAMING x 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MEK Hero 게이밍 PC'도 출시된다. 해당 PC는 스파이더맨 테마 굿즈가 포함되었으며, 데칼 스티커를 통해 사용자의 시스템을 커스텀 할 수 있다. 다만 해당 제품의 경우 국내 출시 계획은 아직 미정인 상태다.



▲ 조텍과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가 협력하여 제작된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 출시되는 그래픽카드의 자세한 제품 사양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