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펠마스터 키우기, PvP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로우핸드게임즈




로우핸드게임즈(대표 조민혁)는 자사의 방치형 RPG ‘스펠마스터 키우기’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펠마스터 키우기’는 F학점을 받은 천방지축 마법사 레이라가 노력을 통해 대마법사가 되는 과정의 방치형 RPG로 다양한 스펠 조합과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여 화려하고 손쉬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들끼리 실력을 겨룰 수 있는 ‘PVP 시스템’이 추가됐다. 또한, PVP 랭킹 시스템을 구축하여 실력이 비슷한 유저들끼리 대전이 되도록 유도하고 획득한 점수 및 주간 랭킹 순위에 따라 특별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아레나 코인을 사용하여 높은 등급의 룬과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유저들의 설문조사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 내 밸런스가 대폭 조정되어 더욱 다양한 스펠을 사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6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아레나 승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으로 게임 타이틀이 새겨진 장패드와 스티커 등을 지급하며, 신규 유저가 게임에 접속할 경우 21일동안 특별한 미션과 출석부를 통해 한정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스펠마스터 키우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