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 개발진 신작, '메타포:리판타지오' 공개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댓글: 4개 |

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Xbox Games Showcase에서 아틀러스가 개발하는 신작 RPG 게임 '메타포: 리판타지오를 2024년 Xbox Series X|S, Windows에서 발매한다고 밝혔다. '메타포: 리판타지오'는 아틀러스의 스튜디오 제로가 제작을 발표한 'PROJECT: Re FANTASY'의 정식 타이틀이다.

메타포: 리판타지오는 가상과 현실이 뒤섞인 독특한 세계관을 아틀라스 특유의 그래픽과 일러스트 그리고 플레이스타일로 그려낸 신작 RPG다. 페르소나3부터 5까지 디렉터를 맡은 호시노 카츠라 디렉터를 비롯해 페르소나3부터 캐릭터 원화를 담당한 소에지마 시게노리, 페르소나 시리즈의 사운드 디렉터인 메구로 쇼지 등 페르소나 시리즈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쇼케이스 발표와 함께 세가는 공식 웹사이트를 오픈, 소에지마 시게노리가 그린 키 아트 및 게임플레이 화면 일부를 공개했다. 전투 화면에서는 페르소나 시리즈의 현대적인 감성과 판타지가 혼재된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으며, 스킬과 무기, 필살기 등 전투 시스템의 대략적인 개요도 엿볼 수 있다. 특히 하단에는 여신전생과 페르소나 시리즈에 전통적으로 등장했던 '애널라이즈', 적의 약점을 찌를 수 있는 스킬이 있을 때 이를 자동으로 지정해주는 '어시스트' 등 페르소나 팬이면 친숙한 요소들도 눈에 띈다.

한편, 세가에서는 '메타포: 리판타지오'의 정식 발표를 기념해 유튜브에서 '메타포: 리판타지오 타이틀 발표 기념 특집 방송'을 스트리밍할 예정이다. 아틀라스 정보 방송으로 친숙한 '마피아 카지타'와 페르소나 시리즈의 팬이자 페르소나5에서 토고 히후미 역을 맡은 성우 이소무라 토모미가 진행을 맡았으며, 해당 방송은 한국어도 지원할 예정이며, 특집 방송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틀러스 페이스북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메타포: 리판타지오'는 오는 2024년 PC, Xbox로 출시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