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비소프트
게임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전술 멀티플레이 FPS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새로운 기간 한정 PvP 이벤트인 ‘RENGOKU’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RENGOKU는 현지시간 기준으로 오는 7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제단의 신성한 불꽃을 두고 헌신하는 자들과 홀린 자들이 대결하는 컨셉으로, 새롭게 재구성된 신비로운 공중 사원에서 닌자들의 숨막히는 전투를 맛볼 수 있다.
RENGOKU에서 플레이어는 Hibana, Grim, Mozzie, Valkyrie 등 7명의 대원 중 한 명을 선택할 수 있다. 모든 대원의 속도와 체력은 동일하며 모두 해치를 오를 수 있고 주무기로 산탄총을 사용한다. 특히 RENGOKU에서는 적을 한방에 제거할 수 있는 특수 투척용 칼인 ‘쿠나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Grim과 Thorn의 도구에 기반한 새로운 능력 두 개가 추가되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RENGOKU의 주 무대인 공중 사원 맵은 마천루 맵을 동양적인 컨셉으로 변형한 것으로, 플레이어는 전투가 시작되면 공중 사원의 8개 제단 중 활성화되는 3개의 제단을 점령하거나 방어해야 한다. 특히 활성화되는 제단이 2분마다 바뀌기 때문에 매번 새로운 점령전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RENGOKU의 분위기를 더욱 살릴 수 있는 특별 상품도 한정 기간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신규 대원의 전투복, 머리 보호구, 무기 스킨, 대원 카드 초상화가 포함된 컬렉션 번들과 다양한 무기 스킨이 포함된 시그니처 팩을 게임 내 상점에서 만날 수 있다. 모든 RENGOKU 번들은 1,680 R6 크레딧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컬렉션 팩을 통해 각각 300 R6 크레딧 혹은 12,500 명성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컬렉션 팩 1개를 무료로 얻을 수 있으며 주간 챌린지를 완료하면 컬렉션 팩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RENGOKU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