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 고전의 부활, '타이토 마일스톤2' 8월 31일 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주식회사 타이토(TAITO CORPORATION)의 Nintendo Switch 버라이어티 게임, '타이토 마일스톤2' 한국어 패키지판 & 다운로드판이 일본판과 동일한 2023년 8월 31일 (목)에 출시가 결정되었다고 발표하며, 수록 타이틀의 정보를 공개했다.

'타이토 마일스톤2'는 타이토의 80년대부터 90년대까지 큰 인기를 누렸던 아케이드 명작 타이틀 10종을 한데 모은 Nintendo Switch 소프트로, 현재 절찬 판매 중인 전작 '타이토 마일스톤'과 마찬가지로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에서 한국어 패키지판 & 다운로드판이 일본판과 동일한 오는 8월 31일 (목) 출시될 예정이다.

다수의 아케이드 게임을 이식한 'Arcade Archives' 시리즈를 제작하고 있는 주식회사 HAMSTER의 개발 협력으로 제작되는 이번 '타이토 마일스톤' 시리즈 제 2탄에는 3화면 버전의 'DARIUS2 (다라이어스2)'를 비롯하여, 'THE NEWZEALAND STORY (뉴질랜드 스토리)', 'Dinorex (다이노렉스)', 'KIKI KAIKAI (기기괴계)', 'METAL BLACK (메탈 블랙)' 그리고 콘솔판으로 최초 이식되는 'SOLITARY FIGHTER (솔리터리 파이터)' 등 10종의 타이틀이 수록되며, 최대 2인 로컬 멀티 플레이로 친구나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랭킹’ 기능을 통해 획득한 스코어를 랭킹에 등록하여 전 세계의 유저와 실력을 겨루는 것도 가능하다.

'타이토 마일스톤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