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은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에 신규 오프라인 브랜드존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어제(21일)부터 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 지하 2층 가전매장에서 운영을 시작한 신규 브랜드존은 로지텍이 트레이더스 내에서는 첫 번째로 선보이는 브랜드존 형태의 오프라인 매장이다. 지난 4월 트레이더스 전국 21개 지점에 입점하여 더욱 폭넓은 오프라인 판매 네트워크를 구축한 바 있는 로지텍은 신규 지점에서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었다.
신규 브랜드존에서는 'G502 X'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 시리즈, 'G512'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와 같은 게이밍 기어뿐만 아니라, 'MX Keys Mini' 미니멀 무선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 'Lift' 인체공학 버티컬 마우스와 같은 사무용 PC 주변기기 인기 라인업 또한 체험할 수 있다.
브랜드존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2월 21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2주간 브랜드존 판매 상품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G560' LIGHTSYNC PC 게이밍 스피커 제품의 경우엔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새로 오픈한 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에서 로지텍의 혁신적인 게이밍 기어와 PC 주변기기 제품을 브랜드존 포맷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로지텍은 다양한 오프라인 영역에서 소비자들에게 알찬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오픈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