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영웅인 (구)사황 '카르마' 추가를 포함한 업데이트가 적용되었다.
'카르마'는 방어 영웅으로 아군 버프에 특화되어 있다.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일정 비율을 아군에게 보호막으로 제공하거나, 적에게 '업보' 디버프를 부여할 수 있으며, 치명타 시 아군에게 '절망의 신선' 버프를 부여해 업보 디버프에 걸린 적에게 피해량을 늘릴 수 있다.
또한, 신규 콘텐츠인 '길드전'도 추가되었다. 길드 간 PVP 콘텐츠인 '길드전'은 30대 30으로 진행되며, 종료 시점까지 더 많은 파괴 점수를 기록한 길드가 승리한다. 길드전은 최소 20명 이상의 길드원을 보유한 길드만 참여 가능하며, 길드전을 통해 신규 성장 콘텐츠인 엠블럼의 강화 재료인 명예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길드 포인트로 획득 가능한 레이첼 레전드 코스튬도 추가되었다.
그 외에도 신규 레전드 영웅인 '아멜리아'를 비롯해 스테이지의 확장, '세일럼'의 첼린저 패스, 스페셜 던전 보스인 거대 거미 등이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되었다.
한편,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시에 카르마, 아멜리아, 자하라, 나타의 픽업 이벤트가 같은 시기 픽업 이벤트로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