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 스토어 및 디지털 창작 생태계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대규모 게임 할인 행사인 ‘에픽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에픽 메가 세일은 6월 13일까지 진행된다. 다양한 게임을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하며, 엄선된 명작 게임을 매주 금요일에 하나씩 무료로 배포한다.
첫 주 무료 명작 게임은 오픈 월드 RPG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으로 선정됐다. 드래곤 에이지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자 GOTY 수상작답게 방대한 콘텐츠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자랑한다. 플레이어는 병력을 꾸려 요새를 점령하고 기지를 구축해 마법사와 템플러의 전쟁으로 몰락한 왕국을 구해야 한다.
해당 게임은 멀티플레이를 통한 4인 던전 플레이도 제공하며,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40여 개의 결말을 즐길 수 있다. 올해 출시 예정인 후속작 '드래곤 에이지: 드레드울프'에 앞서 시리즈의 장대한 세계관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에픽 메가 세일 기간에는 '앨런 웨이크 2'(20%),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40%) 등 다양한 인기 게임을 90%까지 할인하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엑스페디션: 머드러너 게임'(20%), '스컬 앤 본즈'(50%), '데드 아일랜드 2'(50%) 등 각종 장르의 주요 게임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에픽 리워드를 통해 게임 구매 시 판매가의 5%를 적립할 수 있고, 지급된 적립금은 제품 구매 14일 후부터 사용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무료 명작 게임과 게임 할인 외에도 6월 13일까지 여러 무료 아이템을 증정한다. 주요 혜택에는 ‘디스코드 니트로’ 1개월 무료 이용권, ‘포트나이트’ 그라인드스피드 래핑 시트지와 코드시어 클록 등 장신구, ‘폴가이즈’ 음료수 크라운 의상, ‘원신’ 무료 번들, ‘디즈니 스피드스톰’ 모노크롬 팩 레이서 스티치 등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