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게임 개발사 브레이브 터틀스는 21일, 로블록스에 신작 슈팅 게임 '리프트 헌터스'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브레이브 터틀스는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전문적으로 개발한 회사다. 지난 2022년 12월에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패션쇼 게임 '런웨이 Z'를 출시했다. '런웨이 Z'는 유저가 자신이 만들거나 구입한 여러 애셋을 시착하고 뽐낼 수 있는 메타버스의 특징을 적극 활용해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연계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일주일 만에 방문자 수 100만 명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닉스 게임 어워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성과를 거두었다.
로블록스에 출시를 발표한 '리프트 헌터스'는 우주 어딘가에 있는 버려진 유적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메타버스 슈팅 게임이다. 로블록스의 방대한 애셋에 메타버스 플랫폼 게임을 개발한 브레이브 터틀즈의 노하우를 더해 방대한 양의 특색 있는 무기들을 선보이는 한편, 게임 시작과 동시에 치열한 전투가 이어지는 빠른 페이즈로 몰입감을 높였다.
'리프트 헌터스'는 오는 6월 13일부터 로블록스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출시 버전에서 프리포올, 팀파이트, 협동 레이드 세 가지 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레이브 터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