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뭐부터 사야하지? 놓치면 아쉬운 골드상점 품목들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레이븐 2를 플레이하면 상점 메뉴가 보인다. 여기서 '교환 - 골드 소환' 품목과 '교환 - 잡화' 품목 이 2개에 집중하자. 골드는 게임 플레이 시 자연스럽게 쌓이는 재화이지만, 상점에서 판매하는 아이템들은 일간/주간 제한이 있다 보니 재화가 모일 때마다 미리미리 사두는 것도 방법이다.

먼저 '골드 소환' 메뉴로 들어가자. 성의 소환 / 사역마 소환 / 스텔라 소환 3종류가 있으며 30레벨, 35레벨, 40레벨, 45레벨에 해금된다. 성의, 사역마, 스텔라 컬렉션을 모으면 능력치가 증가하는데, 골드가 모일 때마다 매일 구매해서 스펙업을 해둬야 한다.




▲ 골드 소환은 매일 오전 5시 전 초기화, 골드가 모이면 전부 구매하자.


'잡화'에선 무기 강화석, 방어구 강화석, 비밀 의뢰서(일반)를 골드로 구매할 수 있고 축복받은 이동 주문서 10개는 100 크리스탈로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탈이 소모되는 주문서를 제외하고 골드로 구매할 수 있는 강화석과 비밀 의뢰서 중 고민이 될 것이다.

일단 우선순위는 비밀 의뢰서다. 강화석은 일일 구매 제한이 있어서 매일 구매해야 할 듯하지만 골드 수급이 초반부터 좋지 않다. 그리고 골드는 스킬 레벨업 등 여러 가지 쓰일 곳이 많아서 강화석까지 쓸 골드 여유는 없다. 비밀 의뢰서는 특무대 경험치와 헌신의 주화를 보상으로 지급하고, 확률 보상으로 강화석과 철, 각인의 정수를 제공한다.




▲ 잡화에서 강화석 보다는 비밀 의뢰서를 먼저 구매하자



▲ 비밀 의뢰서를 통해 보상 받는 각인의 정수는 스티그마 활성화에 필요한 재료다.


확률 보상 중 '철'은 장비 제작에 필요한 재료이며, '각인의 정수'는 스티그마를 활성화하는데 사용되는 재료다. 스티그마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시스템이며, 각인의 정수와 골드가 소모되어 캐릭터 스펙업에 도움이 된다. 따라서 비밀 의뢰서를 꾸준히 진행하여 각인의 정수를 모아두는 것을 추천.

추가로 비밀 의뢰서를 통해 얻는 헌신의 주화는 고급 등급의 무기, 방어구, 장신구가 등장하는 뽑기 상자로 교환하거나 재료 상자 및 장신구 강화석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일반/고급/희귀 등급의 성의와 사역마도 구매할 수 있으니 강화석보다는 비밀 의뢰서 위주로 구매하여 게임을 이어 나가자.




▲ 비밀 의뢰서는 각인의 정수 및 헌신의 주화도 얻는다



▲ 헌신의 주화를 통해 교환할 수 있는 품목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