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4 랭크 대전 오픈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30일,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공동 대표 김승후, 유태웅)이 개발하고 자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정규 시즌4: 선셋’ 랭크 대전을 오픈했다.

정규 시즌4에서는 매 게임마다 메인 날씨 효과와 서브 날씨 효과가 1개씩 무작위로 적용되는 ‘기상 변화 시스템’과 일정 범위에 피해를 입히는 ‘폭탄 열매’,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힐링 스프레이’ 등 식물 오브젝트 시스템이 도입됐다. 이 외에도 팀원을 잃었을 때 생존 가능성을 높이는 ‘위기 시스템’, 적 팀 모두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터미네이트’, ‘클러치’ 효과 등이 추가됐다.

이번 정규 시즌4 랭크 대전 오픈과 함께 ‘ER PASS: 선셋’도 정식 출시했다. 이번 ‘ER PASS’에는 ’한여름의 꿈 바냐’, ‘한여름의 축제 펠릭스’, ‘한여름의 취기 리 다이린’ 등 시원한 수영복 스킨과 여름 아이템이 포함됐다. 아울러 ‘ER PASS’ 구매자는 ‘한여름의 추억 이바’ 스킨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랭크 대전을 플레이하며 골드 티어 이상을 달성할 시 ‘사관후보생 아야’ 스킨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4 랭크 대전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28일까지 인게임 재화인 ‘이벤트 NP’를 최대 1,000개 선물하는 카카오게임즈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6월 23일까지 게임 내에서 쿠폰을 입력하는 이용자에게 ‘이벤트 NP’, ‘스킨 데이터 박스’ 등을 선물한다.

한편, ‘이터널 리턴’의 정규 시즌4 프리시즌 오픈과 동시에 국내 스팀 인기 게임 순위 1위, 글로벌 전체 인기 게임 순위에서 7위를 기록하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터널 리턴’은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A-코인(A-Coin)’ 50% 및 ER 포인트 3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