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부족한 골드, 어디에 쓸까? 초반에 유용한 계승자 장비 제작이 중요!

게임뉴스 | 양동학 기자 |




레이븐2를 진행하다보면 다양한 경로로 골드를 소모하게 된다. 특히 게임 초반, 골드를 어디에 사용하느냐에 따라 캐릭터의 성장 효율에 큰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따라서 초반 골드 사용처에 대한 선택도 중요하다.

일반 상인들을 둘러보았다면 스킬북에 눈이 갈 수 있다. 다만 초기에 습득한 스킬들만 사용하더라도 MP 소모가 큰 편이고, 당장 상점에서 구입한 스킬을 하나 늘린다고 캐릭터가 크게 강화되지는 않는다.

따라서 초반에 벌어들인 골드는 아이템 제작에 사용하는 편이 유리하다. 초반에 추천하는 제작 장비는 '계승자' 시리즈다. 계승자 시리즈는 파란색 장비 중에서도 제작 난이도가 낮다.

특히 특무대 교범을 진행하면 얻을 수 있는 '계승자의 증표'를 사용하면 이른 단계부터 제작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다. 첫 계승자의 증표는 벨루시아 탐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제작에서 원하는 계승자 장비를 찾자. 초반엔 갖추기 어려운 제작 재료를 계승자의 증표로 대체할 수 있다. 만약 무기를 제작한다면 여기에만 80만 골드가 필요하다. 이후에도 장비 제작을 해야 하므로 골드가 풍족하지 않다면 일정 수준의 골드를 남겨 놓는 것이 좋겠다.



▲ 특무대 교범, 벨루시아 지역 탐험을 완료하면 계승자의 증표를 얻을 수 있다



▲ 계승자의 증표로 쉽게 제작 가능한 계승자 무기 제작에 80만 골드가 필요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