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헌신의 주화, 먼저 구매야할 아이템은 따로 있다?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레이븐2의 교환 상점은 골드 소환, 잡화, 헌신의 주화, 영광의 주화, 마일리지까지 총 5종류가 존재한다. 이번에 살펴볼 상점 품목은 헌신의 주화, 이 주화는 특무대 퀘스트 보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재화다. 물품을 살펴보면 쿠엔틴의 무기 상자, 벨린다의 장신구 상자, 휴고의 방어구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있다.

그러면 이렇게 많은 아이템 중 어떤 아이템을 가장 먼저 사야 될까? 먼저 바트람의 특훈 지침이 1순위로 구매해야 된다. 주화 4,000개가 필요하며 클래스에 맞는 희귀 스킬북을 얻을 수 있다. 나이트레인저는 공격시 25% 확률로 이동속도가 15%, 5초간 지속되는 '님블 바디'가 제공되며 버서커는 일반 공격 시 10% 확률로 자신의 HP 회복 3 옵션이 적용되는 '블러드 테이커'를 얻게 된다. 디바인 캐스터는 지속 시간 10초에 최대 3중첩, 주는 힐량 증폭 5% 옵션인 '디바인 리액트'가 제공된다.

뱅가드는 막기 성공시 지속시간 6초간 이동속도 10%가 증가하는 '커맨더스 오더'를 배울 수 있고, 엘리멘탈리스트는 지속시간 20초, 효과 피해량 70% 버프 '인챈트 코어'를 얻게 된다. 디스트로이어는 15초간 일반 공격 8회만큼 직선 범위 공격으로 강화되는 '퀵 드로' 스킬을 얻을 수 있어 4,000개를 꾸준히 모아두자.




▲ 바트람의 특훈 지침, 희귀 스킬북부터 구매하자



▲ 자신의 클래스에 맞는 스킬북이 제공된다.



▲ 6종 스킬북 상세정보 모음


하루에 1개만 구매할 수 있는 장신구 강화석, 헌신의 주화 200개가 필요하며 구매 우선순위는 2번째다. 장신구 강화석은 무기 강화석과 방어구 강화석을 모아 제작할 수 있지만, 컬렉션 등록을 위해 무기/방어구 강화석이 많이 필요해 제작보다는 교환을 추천한다.

3번째는 그웬의 재료 상자가 좋다. 낮은 확률로 희귀 재료를 얻을 수 있어 희귀 장비를 더욱 빠르게 제작할 수 있다. 이외에도 컬렉션 등록을 위해 무기 상자 / 방어구 상자 / 장신구 상자를 구매하자. 만약 사냥을 꾸준하게 이어가 각종 재료를 넉넉히 얻었다면 주화 1000개 사역마, 성의를 구매해 컬렉션을 맞추면 된다.




▲ 특훈 지침을 구매했다면 장신구 강화석, 상자류를 구매하면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