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자 개발진이 만드는 Xbox 대표 RPG '페이블'

동영상 | 강승진, 이두현 기자 | 댓글: 2개 |
피터 몰리뉴가 이끈 Xbox 진영 대표 RPG 페이블. 포르자 시리즈로 유명한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의 리부트하는 페이블은 어떤 모습일까? Xbox 게임 쇼케이스를 통해 1년 만에 그 새로운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Xbox 게임 쇼케이스2023에서 공개된 페이블의 영상이 인게임 엔진을 통한 컷신을 기반으로 게임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전했다. 반면 이번에는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으로 볼 수 있는 내용 역시 다수 담기며 실제 플레이어들이 만날 수 있는 게임 속 모습을 다수 확인할 수 있다.

리부트 타이틀인 만큼 이번 작품의 배경 역시 알비온이다. 영웅이 된다는 의미에 관해 되짚은 주제를 가진 게임은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알비온의 모습을 영원히 바꾸게 된다. 이와 관련된 이야기가 이번 영상에서도 등장한다. 또한, 근접 액션, 원거리 무기 활용, 거대한 나무 괴물과의 결투, 스킬로 적들을 공중에 띄우는 액션 등 다양한 전투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영상에 등장한 험프리는 알비온의 위대한 영웅으로 다양한 코미디 영화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영국 배우 맷 킹이 목소리를 맡았다.

리부트 페이블은 포르자 시리즈로 잘 알려진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가 오래전부터 개발에 집중한 타이틀이다. 기존과는 다른 장르의 게임이지만, 프랜차이즈의 부활을 이끌기 위해 많은 개발력이 투입됐으며 에이도스 몬트리올 역시 협업을 통해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게임은 오는 2025년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