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볼버 신작은 나치+코만도+오컬트 ='수메리안 식스'

동영상 | 윤홍만 기자 |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 Games) 퍼블리싱, 아티피서(Artificer) 개발의 실시간 전술 잠입 어드벤처 게임 ‘수메리안 식스(Sumerian Six)’가 PC 게이밍 쇼에서 공개 되었다.

수메리안 식스는 한국 게이머들에게는 ‘코만도스'로 익히 알려진 실시간 전술 잠입 어드벤처 장르로, 나치에 맞서 싸워 비밀스러운 미스터리를 밝혀냄과 동시에 실험적인 기술들을 이용하여 제2차 세계대전의 흐름을 바꾸기 위해 적진 깊숙히 파견된 비범한 과학자들로 구성된 분대를 이용하여 플레이 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세계 최고의 과학자들로 구성된 영웅적 분대인 에니그마 분대와 함께한다. 이들은 제3제국에 맞서 싸우기 위해 비밀 임무를 수행하면서 자신들의 기술을 현장에서 아낌없이 뽐내야 한다. 공개와 함께 스팀 플랫폼에서 직접 게임의 첫 두 장을 포함하는 데모를 다운로드하여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캐릭터로는 추방된 화학자 로자 레즈닉, 웨어베어(변신하는 곰) 보이텍, 신비주의 심리분석가 지그프리트 폰 아델스베르크와 같은 동료들이 있으며, 함께 여러 대륙을 횡단하는 스릴 넘치는 여정에 나선다. 각 분대원의 전문 분야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능력을 사용하여 적을 제거하고, 이 능력들을 연계하여 강력한 효과를 내기 위한 기술을 마스터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나치의 음모를 더 깊이 파헤치면서, 한스 카믈러의 음모와 관련된 이계의 오컬트 무기와 고대 수메르 유물들을 만나게 될 것이다. 나치가 승리할 경우 기다리는 미래는 암울하므로, 이 어두운 시간선이 현실화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 악마 같은 나치 부대

주인공 분대의 전 멤버인 한스 카믈러가 이끄는 나치들은 궁극의 분더바페(초인부대)를 창조하기 위해 오컬트를 동원합니다. 중장비로 무장하고, 변이된 육신과 초자연적인 힘을 지닌 적들과 맞서 싸우며, 당신의 전략적 능력과 민첩성을 궁극적으로 시험해보세요.


■ 달라붙는 액션의 손 맛과 오컬트의 조합

나치의 요새를 은밀하게 돌아다니며, 경비병들이 더 심각한 위협으로 돌아오기 전 다양한 방식으로 그들을 처치하세요. 분대의 역동적인 능력을 창의적인 전술의 표현과 결합하세요.


■ 대체역사 세계여행

실제 장소와 사건에서 영감을 받은 '수메리안 식스'는 당신을 대체 역사의 여정으로 인도합니다. 이 세계에서 민속 설화와 각종 음모론은 나치의 위협만큼이나 현실입니다.

게임은 2024년 내 발매 예정으로 더욱 다양한 정보는 디볼버디지털 공식 X(@Devolve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