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하루 전 미리, '에오스 블랙' 19일 사전 다운로드 진행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는 자사의 최신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에오스 블랙'은 출시 하루 전인 19일 낮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지원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미리 설치할 수 있다. 실제 게임 접속 및 플레이는 20일 낮 12시 서버 오픈 이후 가능하다. 게임 정식 출시 후에는 이를 기념하여 이벤트와 풍성한 보상을 담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The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으로 세상에 나온 '에오스 블랙'은 PC MMORPG ‘에오스’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MMORPG이다. 대규모 전투를 기반으로 하는 전작 '에오스 레드'의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한편, 자유경제를 비롯해 다양한 시스템을 발전시켰다. 또한 '에오스 블랙'만의 분쟁 특화 콘텐츠인 ‘치욕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더욱 진보된 오픈 필드 정통 MMORPG를 지향한다.

'에오스 블랙'은 사전예약자 수 200만 명 돌파와 함께 5개 서버로 시작해 여러 차례 서버 증설 후 총 20개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조기 마감이라는 사전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사전예약 목표 인원에 도달한 '에오스 블랙'은 참여자 전원에게 ‘희귀 패밀리어 소환권’을 비롯해 아이템을 지급한다.

'에오스 블랙'은 개발자 노트를 통해 정식 출시 일자는 물론 오픈 콘텐츠와 향후 3개월 간의 업데이트 내역을 함께 공개하기도 했다. 게임에 대해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내용을 담은 개발자 노트는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정상기 사업이사는 “에오스 블랙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라며, “서버 오픈과 동시에 즐기실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The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게임성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에오스 블랙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