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시즌 앞둔 오버워치2, 플레이어 수 '1억 명' 달성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5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금일(18일), 오버워치2의 11시즌 '슈퍼 메가 울트라워치'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오버워치2의 플레이어 수가 1억 명에 달하게 됐다고 전했다.

블리자드는 오버워치2 플레이어 수 1억 명이라는 대기록을 기념하고 동시에 선한 영향력을 퍼트리기 위해 다시 돌아온 '핑크 메르시' 스킨과 새로운 '로즈 골드 메르시' 묶음 상품을 공개했다. 두 상품의 판매 수익은 핑크 메르시 스킨 기획의도에 맞게 유방암 연구 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해당 번들에는 영웅 스킨 외에도 영웅 무기 스킨, 스프레이 3개, 프로필 카드, 플레이어 아이콘 등이 함께 포함되어 있으며, 시즌11 개시 이후 약 1주일 뒤인 6월 26일부터 상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플레이어 수 1억 명을 기념하여, '핑크 메르시'가 돌아온다



▲ 새로운 '로즈 골드 메르시'도 함께 공개됐다

11 시즌 '슈퍼 메가 울트라워치' 관련 최신 정보들도 함께 소개됐다. 새로운 시즌에서 플레이어는 울트라워치가 되어 신화 재앙의 여제 애쉬와 맞서게 된다. 새로운 11 시즌은 다가오는 6월 21일에 시작된다.

먼저 11 시즌 프리미엄 배틀 패스가 시작된다. 배틀 패스 보상으로는 울트라워치에 맞서는 악당 신화 재앙의 여제 애쉬 스킨이 제공된다. 신화 프리즘 50개를 획득하면 재앙의 여제 애쉬를 잠금 해제할 수 있고, 추가 프리즘을 모으면 변형된 외형 3종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배틀 패스에는 겐지, 리퍼, 소전의 울트라워치 전설 스킨, 유쾌한 해상구조대 스킨 등 80단계에 달하는 다양한 보상이 포함될 예정이다.

- 신화 프리즘 최대 80개
- 전설 스킨 5개
- 해상구조대 루시우 특급 스킨
- 500 크레딧
- 기념품, 무기 장식품, 승리 포즈, 하이라이트 연출 및 감정 표현 등 추가 보상
- 특급 스킨 2개, 600 오버워치 코인, 1,500 크레딧 등 무료 배틀 패스에 포함된 모든 것



▲ 이번 프리미엄 배틀 패스 스킨은 '신화 재앙의 여제 애쉬'



▲ 새로운 울트라워치 스킨들은 물론,



▲ 해상구조대 스킨들도 프리미엄 배틀 패스에 포함될 예정

시즌 중반의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유형의 신화 꾸미기 아이템, 신화 무기 스킨이 공개될 예정이다. 신화 무기 스킨은 영웅 무기 스킨처럼 모든 영웅 스킨에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특별한 음향 및 시각 효과를 보여준다. 이 역시 신화 프리즘 50개로 구매할 수 있을 예정이며, 10개의 신화 프리즘을 더 사용하면 무기 뽐내기 감정 표현, 처치 시각 효과, 반응형 효과 등 추가 단계까지 해금할 수 있다. 11 시즌 트레일러와 함께 오는 7월 24일에 공개될 예정인 '속박된 악마 라인하르트 신화 무기 스킨'도 공개됐다.



▲ 라인하르트의 신화 무기 스킨은 오는 7월에 추가될 예정




'커뮤니티 제작 모드'도 돌아왔다. 블리자드는 Emongg, TQQ, Custa, Eskay 등 인기 있는 오버워치2 크리에이터들이 오버워치 영웅들에게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잔뜩 적용했다며, 11 시즌이 시작되면 함께 공개될 변화된 모드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새로운 시즌을 플레이하면 제공되는 무료 보상 정보도 공개됐다. 새 시즌에서 게임을 40회 플레이하면 화려한 전설 스킨과 프로필 카드, 스프레이가 포함된 '아즈텍 솜브라' 묶음 상품을 획득할 수 있을 예정이다.



▲ 11 시즌 플레이 보상인 '아즈텍 솜브라' 스킨

신규 전장 루나사피의 모습도 공개됐다. 루나사피는 안데스 산맥에 숨겨진 마을을 컨셉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밀기 전장으로, 오랜 역사가 남아있는 시장과 건물들을 둘러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리자드는 좁은 골목을 따라 TS-1을 호위해야 하므로 매우 역동적인 전투가 벌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루나사피 전장은 11 시즌이 시작되면 빠른 대전과 경쟁전 게임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고, 전용 아케이드 대전을 통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 새로운 밀기 전장 '루나사피'

이외에도 새로운 시즌에는 키리코와 솔저: 76을 위한 영웅 연마 싱글플레이어 코스가 출시된다. 11 시즌이 개시되는 21일부터 오는 7월 10일까지 특정 기간 이벤트와 새로운 도전 과제가 열리며, 이를 달성하면 최대 22,500 배틀 패스 경험치와 신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을 예정이다.

끝으로 블리자드는 세 가지 역할 전체의 많은 영웅들이 상향될 것이고, 유저 피드백을 반영하여 콜로세오 밀기 전장의 유리 벽을 제거했으며, 로마 골목 곳곳에 팀 전투가 발생할 수 있도록 여러 변경점을 적용했다고 전했다. 동시에 이번 주간 도전 과제를 모두 마치지 못했다면 다음 주에 이어서 진행할 수 있도록 하여 배틀 패스 경험치를 놓치는 일 없이 완료하기 쉽게 변경했고, 주간 도전 과제 3개를 완료하면 20,000 경험치를 즉시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오버워치2의 새로운 11 시즌과 관련된 추가 정보들은 오버워치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